고객과 함께하는 기업, ㈜SJ오토텍의 경영이념입니다.
-
경영방침
- 내실 경영
- 인재 경영
- 고객가치 경영
-
경영목표
- 고객 존중 경영
- 수익 중시 경영
- 인적 역량 고도화
-
품질방침
전 사원이 고객의 입장에서 상품을 제조하고, 관리하자!
품질 경영 방침
Quality management
㈜SJ오토텍(이하 “당사”)은 전 사원이 제품의 품질신뢰도와 안전성에 대한 고객의 모든 요구사항을 충족 시켜
고객 감동 경영을 실현하기 위하여 효율적인 품질 시스템 활동을 전개하여 지속적인 회사발전과 경쟁력 우위를 확보한다.
-
01.
품질 경영 시스템 정착으로
전사적 품질 혁신 -
02.
전사적 품질 혁신으로
대외적 경쟁력 확보 -
03.
기본과 원칙을 준수한
업무 정착으로 품질 문제 근본 개선 -
04.
지속적인 개선 활동으로
고객 만족 실현
상기한 품질 경영 방침의 효과적인 실행을 위하여 대표이사는 임직원에게 책임 및 권한을 부여하고,
매년마다 측정이 가능한 구체적인 품질경영목표를 별도로 설정하여 모든 임직원에게 공포하여야 한다.
모든 임직원은 회사의 품질경영방침 및 품질경영목표를 명확히 인식한 후 책임 의식을 가지고
목표달성을 위해 각자의 역할수행에 최선을 다해야 함은 물론, 고객 요구사항을 적극 수렴하여
업무에 반영하고 품질경영시스템의 효과성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야 한다.
사회적 책임 방침
Social responsibility
-
고객 및 이해관계자 최우선 경영 우리는 고객과 이해관계자의
가치 극대화를 최우선으로 삼는다. -
반부패 추구 및 투명경영 우리는 신용과 명예, 투명한 경영을 실현하여,
회사 이익을 도모한다. -
사회적 책임 기여 우리는 책임감을 가지고, 공정한 경쟁과
사회적 정의 실현을 통해 경쟁력 향상에
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한다.
환경 방침
Environment
당사는 지구환경 보존에 기여하고자 다음과 같이 환경방침을 설정하여
환경친화적 경영시스템으로서 선도적 기업이 되고자 합니다.
-
01.
사업장 및 주변환경관리에 있어
환경법률 및 환경기준을 준수한다. -
02.
사업장내에서 발생하는 폐기물, 수질오염, 대기오염, 소음, 진동 등의
환경영향을 예방하는 차원에서 오염방지 활동을 지속적으로 관리한다. -
03.
폐기물을 분리 수거하여
자원절약에 기여한다. -
04.
환경목표 및 세부목표를 수립하여
전사원이 개선활동에 동참한다.